15
2016-11-02
지난 7월 구슬립에서 [우리 동네 비염 아동을 찾아주세요]에 참가했어요.
연예시절 남편의 코막힘, 콧물, 재채기 등 환절기마다 찾아오는 스읍 스읍 소리 때문에 엄청 신경이 쓰인 적이 있어요.
남편은 늘 겪는 현상이라서 별 개의치 않고 살았다고 하는데요.
제가 옆에서 듣기도 부담되고, 숨쉬기 힘들어 보이고, 낯설어 보이는 광경이었답니다.
코 뼈가 휘어져 발생한 비염으로 수술도 받았으니까요.
그런데, 저희 아들이 비염 때문에 일상적인 생활에 불편함이 찾아오기 시작했어요.
잠을 제대로 못 자는 것이 성장과 관계되는 것이라 제일 신경이 많이 쓰였습니다.
때론, 머리나 배 아픔 호소, 신경질, 잠투정, 만성 코피 등 깊은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상황까지....
이러한 환경적인 요소를 없애기 위해 집 먼지와 공기청정기까지 신경을 많이 써서 나아지긴 했지만, 여전히 깊은 숙면은 잘 취하지 못 합니다.
구슬립의 구:求(구할 구) , 잠을 구하는 편안한 프리미엄 구스 이불의 오지은 대표님의 아들이 실제로 비염치료에 도움을 받아 사회적 프로젝트가 기획되었다고 하는데요.
그 마음을 저도 누구보다 잘 알기에, 부모 된 마음으로서 편안하게 잠이라도 자게 해주고 싶은 마음에, 비염치료 프로젝트에 참가하게 되었는데, 저희 가족이 선정되어 정말 기쁩니다.
과연, 저희 아들 직방이도 잠을 구할 수 있을까요?
환절기와 찬바람 적신호!
직방이는 또래 아이에 비해 키와 몸무게가 좀 작습니다. 지금은 폭풍 성장을 해야 하는데, 늘 부족한 잠 때문에.... 덜 크는 것 같아서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잔병치레로 7-8번을 입원을 하는 일이 생기고, 특히 미세먼지, 꽃가루, 찬바람 등 환절기에는 제일 마음을 졸이게 됩니다.
워낙 어릴 적부터 입원이 잦아서 정기적으로 검진을 하고 있는데요.
직방이는 돌잔치 사진 하나 없습니다... 그 이유는...
돌잔치 당일에 비염으로 인한 감기 증상이 너무 심해, 입원을 해야 했거든요..
그래서 아이 없이 돌잔치를 했었죠 켁.
엄마 코 막히고 목따가워...
라는 말 한마디에, 얼른 검진을 갔습니다.
만 6년을 정기적으로 검진 다닌 곳이라 선생님도 직방이가 어떤 아이인지 잘 아시죠.
그리고, 직방이가 가장 무서워하는 것은 바로 이 코막힘 치료를 하는 기계입니다. ㅠㅠ
이번에도 역시나 비염이 찾아왔네요.
환경적인 요인과 더불어 다양한 원인이 있기 때문에 딱히 꼬집어 예방을 할 수 있는 방법은 손 씻기와 잘 먹고 잘 자기...
그렇지만, 가습도 중요하고, 공기도 중요하고 특히나 심한 온도 변화가 있는 목욕은 태권도 이후 꼭 해야 하기에,
자칫 잘못하면 맞벌이 부부인 저희 가족에게 아이들이 아프다는 건 정말이지 가슴도 아프고 몸도 아픈 일이 됩니다.
아픈 아이 억지로 유치원과 학교로 보내야 하는 일..
눈치 보며 입원기간 내내 휴가를 며칠씩 낼 수도 없고, 식구들 친척들 총동원하여 2~3일 때론 2주 가까이 있다 보면
가장 힘든 건 본인이겠지만, 모든 가족이 고생을 합니다.
아마 겪어보신 분들은 아실 거예요.
가을 환절기 땐 늘 챙겨야 하는 것이 있죠! 바로 마스크입니다.
미세먼지와 각종 알레르기성 물질에 대배한 마스크! 찬바람을 막아 면역력이 저하된 아이들에겐 꼭 필요한 필수품이죠.
이렇게 점점 크면서 아픈 횟수도 많이 줄어들지만,
잠을 편하게, 그리고 숙면을 취할 수 있는 부분은 더 많아져야 하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 늘 고민이던 제게...
잠을 충분히 자게 하고 싶은 엄마의 마음! 비염으로 고생하는 직방이에게 꼭 도움이 되는 구슬립 이불이길 바라며, 지푸라기라도 잡아보는 심정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숙면을 취하는 침구, 구슬립!
잠.. 하루의 1/3 , 그리고 평생 동안 자는 잠은 우리의 생활에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이렇게 특히 어린아이들의 경우 더더욱 더 숙면과 수면의 질이 중요할 텐데요...
제가 올해 들어서 가장 편안한 잠을 자는 이유는 바로, 아이들 사이에서 자지 않기 때문입니다.
딸과 아들 사이에서 꼭 끼여 자면서 늘 피곤함과 스트레스로 잠이 부족한 제가... 특단의 조치를 취한 것이죠!
바로 따로 자기!
그렇지만.. 새벽에도 2-3번은 꼭 깨어 아이들의 잠자리를 확인하게 됩니다.
이불은 걷어차지 않았는지.. 혹은 잠자리 공기가 너무 덥거나 춥지는 않은지...
습도가 잘 맞는 것인지... 걱정이 되고 잠꼬대 하나, 코막힘 소리 하나도 신경이 쓰이거든요.
아이들과 같이 잘 때보단 덜하지만요. 저는 잠을 좀 잘 수 있게 되었지만 엄마 없이 자게 된 아들은 한동안 고생이 많았어요.
물론 지금도 깊게 잠들지 못해 안타깝기만 합니다.
잠이 든지 얼마 되지 않은 아들은 이렇게 처음엔 이불도 잘 덮고, 보디 필로우도 가지런히 놓인 채로 잘 잡니다.
새벽 2시~3시쯤이면 직방이의 360도 돌기 잠버릇이 시작됩니다.
베개에 욕심이 많은 녀석은 잠자리가 편안하지 않다는 이유로, 엄마를 깨우기도 하고,
조금만 건조해도 코피를 쏟아내기 일쑤입니다.
직방이의 베개는 이렇게 잦은 코피로 인해 핏자국이 지지 않는 침구류가 많습니다. ㅠㅠ
코막힘으로 인한 가려움, 숨쉬기 불편함, 이불을 덮었다 걷어차는 등의 잦은 온도 변화로 인한 숙면을 못 취하게 되는 것이 반복되는데요. 이렇게 비염이 있는 아이들은 보통 이렇게 잠을 잘 자지 못 합니다.
구슬립 침구류는 먼지와 알레르기로부터 100% 차단 및 온도 변화가 없기 때문에 숙면에도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해요.
며칠간의 직방이 잠자리를 체크해보았습니다.
제가 같이 잘 때는 이렇게 체크하지 않고 옆에서 늘, 깨어 있는 저라 저도 참 잠이 많이 모자라게 살고 있었죠.
추우면 잘 못 자고, 성장통으로 다리가 아프다고 호소하는 날이면, 유난히 따뜻하게 자고 싶어 합니다.
전기장판을 취침으로 두고, 온기가 느껴지게끔 해서 재워요.
그런데.. 역시나 금세 더운지 걷어차놓은 이불... 저 옆에 박힌 보디 필로우... 몇 번을 들썩거린 베갯잇....
이렇게 몸의 온도 변화를 일정하게 유지해 주는 구슬립침구류를 어서 만나보고 싶네요.
꿈을 꾸면서 불편한 자세로 잠을 자는 경우가 참 많은데요.
손바닥을 이렇게 꺾어서 자고 있고... 조금 추운지 몸은 꼬고..ㅠㅠ 아휴... 이런 모습 볼 때마다 얼마나 안쓰러운지 모르겠습니다.
3일차..
직방이의 침구류 주변에는 유난히 코딱지가 많습니다. (매우 부끄러운 일이지만...)
하지만, 피가 섞인 코딱지는 코가 막히고, 간지럽고, 답답함 때문에 자면서 자연스럽게 후벼 파놓은 것들이에요.
그러다가 점막이 약해진 콧속을 건드리기라도 하면.. 이내 코피가 또 나는 반복적인 패턴이 생깁니다.
4일차...
어느새 자다가 엄마한테 와서 다리 아프다. 코 막혀서 숨쉬기 힘들다를 호소하면서 옆에 와서 자는 아들이에요.
이렇게 하루에도 2번씩, 3번씩 깨어나니 잠자리가 편할 날이 없습니다.
비염이 있는 직방에게 먼지로부터, 온도로부터, 이불 무게의 부담으로부터 벗어나게 만들고픈 엄마의 바람이 녹아,
비염치료에 도움이 되는 이불을 어서 빨리 만나고 싶어요.
사람은 누구나 맛있는 잠을 꿈꿉니다.
호텔에서 깔끔하고 편안한 잠을 잔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호텔 침구에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구스 이불의 매력을 알고, 아이에게 더 나은 잠자리를 제공함으로써 잠을 구할 수 있는 구슬립 프로젝트!
과연 구슬립은 어떻게 생겼을까요? 2탄을 기대해주세요.
14
2016-02-17
대구 그랜드호텔 12층 스위트룸에서 구슬립의 VIP파티,
그 두번째 이야기 입니다 -
구슬립을 사랑해주시는 많은분들을 위해서,
정성스레 준비했던 구슬립 VIP파티.
다양한 볼거리들 뿐만아니라 뜻깊은 시간을 만들고자 많은 노력했습니다.
구슬립의 여성 CEO
멋진 오지은 대표님께서 참석해주신 많은분들께
하나하나 감사의 인사를 드렸답니다.
먼저 구슬립의 걸어온 길과 함께 -
여러분들께 다양한 구슬립 제품들을 소개하며 다시한번 되짚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파티에 참석해주신 많은여러분,
각계각층의 명사분들 뿐만아니라 VIP고객여러분, 파트너사. 블로거여러분, 언론사를 비롯한 사회복지단체 관계자들께서도
따뜻한 구슬립의 밤을 함께 즐겨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이번 구슬립의 파티는 무었보다도, 기부행사가 함께 이루어졌던 뜻깊은 자리였다는 것에 의미가 있는데요.
앞으로 구슬립은 꾸준한 성장과함께 수익금에 대한 사회환원활동 뿐만아니라,
여성기업으로써 지역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
마지막으로 하이라이트였던 경품추첨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많은 사랑을 받았던 지난 시간들을 되짚어보며
구슬립과 함께해주신 많은 분들께 조금이나마 돌려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구슬립을 사랑해주시는 여러분과 함께 즐길 수 있었던 이번파티.
따뜻했던 그 추억을 구슬립과 나누어 주셔서 너무 감사했던 하루였습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뿐만아니라 다양한 사회활동에도 꾸준히 참여하며,
더욱 발전하고 성장하는 구슬립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3
2016-02-17
구슬립 VIP파티 현장스케치 -
다양한 행사들이 마련되어 있었던 이번 구슬립 VIP파티.
함께해주신 많은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출처] 구슬립 VIP파티 현장스케치, 그 첫번째 이야기.|작성자 구슬립
구슬립 VIP파티는 그랜드호텔 12층 스위트룸에서 진행되었답니다 -
오시는 많은분들께 경품 추첨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출처] 구슬립 VIP파티 현장스케치, 그 첫번째 이야기.|작성자 구슬립
구슬립에서 준비한 간단한 케이터링 -
저녁시간인지라 방문해주시는 모든분들께 다과와 함께 즐길거리들을 준비해 두었습니다.
[출처] 구슬립 VIP파티 현장스케치, 그 첫번째 이야기.|작성자 구슬립
한분 , 한분
시작전 많은분들이 참석해주셨는데요.
이번 VIP 행사에는 구슬립 VIP고객분들과, 블로거 여러분들, 파트너사,언론사,사회복지단테,
대구지역 대표기업들이 참석해서 자리를 빛내 주셨습니다.
[출처] 구슬립 VIP파티 현장스케치, 그 첫번째 이야기.|작성자 구슬립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참석해주셔서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되었던 구슬립 VIP파티.
이번 기회를 통해 그동안 감사했던 많은 분들을 다시 찾아뵐 수 있게 되어서 너무 영광이 었습니다.
[출처] 구슬립 VIP파티 현장스케치, 그 첫번째 이야기.|작성자 구슬립
구슬립의 제품체험도 함께 만나보실 수 있었던 이번행사
더욱 좋은 품질의 제품을 여러분께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구슬립이 되겠습니다.
함께이기에 더욱 즐거웠던 구슬립의 VIP파티현장 -
[출처] 구슬립 VIP파티 현장스케치, 그 첫번째 이야기.|작성자 구슬립
[출처] 구슬립 VIP파티 현장스케치, 그 첫번째 이야기.|작성자 구슬립
[출처] 구슬립 VIP파티 현장스케치, 그 첫번째 이야기.|작성자 구슬립
12
2016-01-19
11
2016-01-19
9
2015-12-31
8
2015-12-01